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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은 미국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까스텔바작 제공 |
[매일경제TV]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북미시장에 도전합니다.
까스텔바작은 미국 현지법인 설립 및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북미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까스텔바작은 지난달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판매 채널 확보에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달 중순 LA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등 북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습니다.
이미 국내에서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을 통한 성과를 이뤄 이번 아마존 입점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까스텔바작은 2023년까지 국내외 포함 30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최준호 대표는 "
까스텔바작의 글로벌 상표권은 한국이 소유하고 있는 만큼 보다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점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대한 기자 / mkkdh@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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