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제품 사진 (브레스에어 제공)

최근 현대인들은 과중한 스트레스 및 장시간의 PC와 IT기기의 사용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어려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브레스에어 수면연구소에서는 현대인의 수면 질 향상을 위해 신소재를 사용한 ‘브레스에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토퍼’를 출시했다.

브레스에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토퍼는 기존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하여 내장재까지 세탁이 가능하며 타 제품과 비교 했을 때 절반 정도의 무게로 높은 내구성을 지닌 신소재를 사용한 매트리스형 토퍼다.

특히 해당 제품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도록 설계된 만큼 뒤척임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어떤 체형에게도 맞는 체압 분산 기능과 고반발, 고탄력이 장점이다. 또한 편안함과 높은 쿠션감을 원한다면 바이오폼을 위쪽으로, 땀이 많은 사람이나 고반발을 원한다면 에어매트 쪽으로 해서 취향에 따라 이중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통기성이 비교적 우수한 편이어서 겨울에 온수매트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브레스에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토퍼의 커버는 ‘피부가 사랑하는 최고의 섬유’라는 천연 대나무 원료를 추출하여 면보다 흡습성이 뛰어난 뱀부모달을 사용했으며 ‘MADE IN GREEN’ 라벨 사용이 가능한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139년 기술 특허로 향균, 살균, 제균 가공 인증을 받아 신생아가 있는 집에 거실용 매트리스 토퍼 선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브레스에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토퍼 구입 시 전용 스트랩이 제공되는 만큼 접이식 매트리스로 보관이 용이하다.

한편 장시간 보관해도 제품 변형이 없는 신소재를 사용한 브레스에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토퍼는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26%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출시기념 사은품으로 사이즈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에어리스노우 베개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몰 단독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브레스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