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BI 개편..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감염 위험을 낮추기 위한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전문 환경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 또한 사회적 관심을 받는 중이다. 휴엔케어는 현재 김해, 김포, 인천국제공항청사와 같은 대형 공공시설부터 여러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기업 사무실, 상가, 숙박업, 교육업 등의 요청을 받고 해충방제, 방역, 살균소독과 같은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최초로 소개된 '휴엔케어'는 GS그룹 계열사인 (주)삼양인터내셔날이 독자적으로 구축한 전문 환경사업 브랜드다. 휴엔케어라는 브랜드 네임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를 합친 '휴엔(HUEN)'이라는 조어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것이다. 인간을 우선하는 환경 구축을 목적으로 관리(Care) 작업을 서비스하겠다는 의미로서, 브랜드 이념과도 직결된다.

최근 휴엔케어에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Brand Identity)를 리뉴얼, 더욱 고객 친화적인 BI를 발표했다. 좀 더 심플하게 연출하여 가시성과 주목성을 높인 한편, 보다 더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중심이다.

휴엔케어의 관계자에 따르면, "안심 체크(Check) 표시를 내세운 것은 현장 속의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해나가면서 고객을 우선으로 하겠다는 의미"임을 알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BI 리뉴얼은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밝혔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을 기념하는 뜻으로 휴엔케어는 경품 증정 이벤트 시작을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휴엔케어의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450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CU, GS25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이번 9월 21일 종료된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