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시장의 유리천장, 대주주요건 완화 없이는 돌파 어렵다”

시장의 유리천장이 확연하게 보인다. 대주주요건 완화 없이는 지수의 신고가 돌파는 쉽지 않을 것. 우호적인 환율이 오히려 하방 인식을 높이고, 다시 프로그램 매도가 형성되는 명분으로 작용하고 있다. 지금은 매매보다는 관망이 필요한 시점이지만, 매매를 원하는 투자자라면 대형 자동차 관련주나 삼성전자 비메모리 관련주를 공략해 보는 것도 좋겠다.<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보다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이슈진단>에서는 IT 분야 전문가인 HSL 파트너스 이형수 대표를 초대해 EUV 식각공정에서 핵심적인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원익QnC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