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법인 리서치알음이 '제2회 대학생 투자분석보고서 경연대회'를 엽니다.

이번 대회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겨있는 종목분석 보고서와 관련 영상물을 공모하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최대 4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각 분야의 선배 한 명을 멘토로 선정해 응모해야 합니다. 분야는 제한이 없습니다.

최성환 리서치알음 대표는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멘토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멘토를 찾기 힘든 참가자는 리서치알음에 문의하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종 심사를 통해 종합 평가 대상으로 선정된 팀에는 상금 50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등의 시상이 이뤄집니다.

특히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기관 세미나 진행과 투자분석보고서의 지속적인 발간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부여됩니다.

대회는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접수하면 참가가 가능합니다.

대회 접수는 참가신청 페이지(https:goo.gl/forms/ranhILHWFl5RbEiE3)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리서치알음 홈페이지(https:researcharum.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가혜 기자 / lita5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