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어제(20일)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에서 캐빈승무원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설명회는 회사소개, 채용일정, 면접 시 주의사항, Q&A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Q&A시간에는 면접관련 많은 질문들이 이어졌습니다.

한편 국민대학교는 내년부터 학점은행제 항공서비스경영과정을 개설하며 다음 달 15일에 1차 모집 전형을 실시합니다.

총 30명을 선발하는 이번 1차 전형 원서접수는 다음 달 13일까지이며 합격자는 19일에 발표합니다.

심층면접을 통해서 선발하는 국민대학교 항공서비경영은 3년에 국민대학교 총장명의의 경영학사를 취득하고 본인 희망 시 추천을 통해 석사과정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국민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은 항공운항과를 지원하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방학생들에게는 본인 희망 시 기숙사도 제공됩니다.

항공사 임원출신 중진 교수는 물론 젊은 교수들도 대거 포함된 국민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 교강사진들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의 항공서비스 인재양성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매학기 2과목 이상의 항공심화교육과 경영학 및 스마트기기교육도 실시합니다.

타 4년제 대학 평생교육원과 달리 모든 수업은 국민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이뤄지며 학생증을 발급받아 교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1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이메일 또는 학교방문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으며 학교방문 시 캠퍼스투어도 가능합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