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대표:오스만 알 감디)은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에쓰-오일 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 김진홍·김홍기 씨에게 상금 500만원을 시상하는 등 9팀에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전했습니다.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실시한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는 브랜드 마케팅, 고객접점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지난해 12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됐습니다.
대학생과 일반인 등 총 146개 팀 300여 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9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되어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습니다.
S-OIL 관계자는 "미래 소비자인 대학(원)생을 비롯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회사 브랜드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해마다 공모전 행사를 열고 있다"며 "지난 5년 간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들이 회사 정책으로 채택돼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실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남식 기자/jns1004@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