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계 카드사들이 유통업체와 제휴를 맺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제휴카드를 출시 하는 등 공동 마케팅에 나섭니다.
NH농협카드는 15일 인터파크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 제휴카드 출시, 카드 발급 채널 확대 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KB국민카드와 현대백화점도 같은날 제휴를 맺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통·금융 혜택을 탑재한 제휴카드를 연내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공동으로 신규 사업 발굴을 발굴해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입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