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현대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를 신설하고, 모바일 정비 접수 채널을 새롭게 제공합니다.
현대차는 긴급출동 접수 시 통화 지연 등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진행과 관련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로 긴급출동을 접수한 고객들은 접수 상태와 도착 예정시간 등 서비스 진행 상황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