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2주년을 맞아 고객 케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한국지엠은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과 더불어 더욱 파격적인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추가로 시행합니다.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18개월 만에 모든 고객들이 인지하는 등 성공적으로 정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내수시장에서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움과 동시에 이를 통해 미래 경쟁력 확보와 지속가능경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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