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ney 전병준 인턴기자] 유니더스(044480)가 적자였던 실적이 흑자로 전환됨과 함께 기관들의 매수세가 쏠리면서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MBNGOLD 대한민국 1% 카페의 정준세, 양진혁 전문가는 "유니더스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229% 증가한 15억 4,004억원,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83.9% 증가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히면서, 실적 증가 요인으로 "원재료인 국제 라텍스 가격의 하락과 환율 수혜로 인한 원가 절감 효과"를 꼽았다.

MBNGOLD 정준세, 양진혁 전문가는 "최근 경기 침체 여파로 출산을 늦추거나 포기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콘돔 매출 증가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향후 매출이 추가적으로 증대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정준세 MBNGOLD 전문가는 27일 장시작 직후 방송인 '더 사이렌'에서 유니더스를 매수가 1,900원에 추천했다. 이날 유니더스는 상한가를 기록하며 장을 마감했다.

MBNGOLD 대한민국 1% 정준세, 양진혁 전문가는 중·대형주 위주의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증권전문가로서 MBNGOLD 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추천주로는 CJ, 대상, 인포뱅크, SH에너지화학이 있다. (www.mbngold.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