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의 기업 블로그 '한국지엠 톡'에서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직원들이 블로거의 경험을 모아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10명의 직원이 소셜미디어 시대 직장인, '소셜직딩'으로 거듭나게 됐던 계기와 흥미로운 과정을 다뤄 만화책보다 재미 있고, 소설책만큼 감동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셜미디어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5단계와 소셜직딩으로 거듭난 토비토커 10인이 말하는 노하우 30가지가 담겨있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