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딧(Luxe Edit)'의 2주년을 기념해 이달부터 매주 3일간 '럭스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날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7월 첫 럭스데이에는 로레알그룹 브랜드인 랑콤, 키엘, 비오템, 어반디케이, 로레알 프로페셔널, 케라스타즈 등 고급 브랜드가 특가 상품과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사흘간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됩니다.
오는 14일부터는 ELCA그룹 브랜드인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과 정샘물, 모로칸오일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28일에는 LG생활건강(더후, 오휘, 빌리프, 숨37)의 럭스데이가 각각 시작됩니다.
럭스데이 행사 제품이 아니어도 7월 중에 럭스에딧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온라인 15%(럭스에딧 첫 구매), 오프라인 전용 10%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CJ ONE 포인트를 세 배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23년 럭스에딧을 선보인 이후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달 초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랑콤이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로레알 프로페셔널, 사봉, 시미헤이즈뷰티 등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3년간 올리브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매출 증가율은 연평균 31%에 달합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신진 K뷰티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글로벌 브랜드와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뷰티 쇼핑 채널로서 매력도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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