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2020-07-20 14:29 입력

(주)더피플라이프가 지난 16일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주)더피플라이프는 전국에 약 5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중견 상조회사로 2005년 전신인 ‘금강종합상조’로 설립돼 16년째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서비스뿐 아니라 투어, 웨딩 서비스 등 라이프 토털 케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그룹으로 성장했으며,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맞는 프리미어장례 서비스를 개발해 특허를 낸 바 있다.

또한 국민카드·하나카드 등 대형 카드회사와 함께 카드 상품을 출시해, 대형 종합보험판매법인(GA)과 함께 공격적인 신규 고객 유치, 국내 최대 직능단체인 ‘한국외식업중앙회’의 외식가족상조상품 론칭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고객납부금을 보호하고자 선수금을 공정거래위원회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도 예치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사람만을 생각한다’라는 사명에 깃든 의미처럼 앞으로도 더피플라이프는 수준 높은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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