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용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찾아 보고 내용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매일경제TV의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 Google Chrome : https://www.google.com/chrome/
- Internet Explorer Edge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aspx
▶ Internet Explorer Flash Player 사용 중단 안내
Adobe사의 Flash Player의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더 이상 Flash Player를 통한 동영상 재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Flash Player의 지원 중단은 모든 동영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매일경제TV의 서비스에서만 중단되는 것이 아닙니다.
<브라우저 캐시 삭제>
아래 안내된 방법을 참고하여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한 후 재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 크롬 브라우저 메뉴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 왼쪽 메뉴의 '개인정보 및 보안' 항목을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 및 보안'의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선택합니다.
-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개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버튼을 클릭합니다.
- 데이터 삭제가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여시기 바랍니다.
[IE Edge]
-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 메뉴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 왼쪽 메뉴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립합니다.
-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한 후 '지금 지우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데이터 삭제가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여시기 바랍니다.
[참고] 마이크로 소프트 도움말
https://support.microsoft.com/ko-kr/topic/%EC%BF%A0%ED%82%A4-%EC%82%AD%EC%A0%9C-%EB%B0%8F-%EA%B4%80%EB%A6%AC-168dab11-0753-043d-7c16-ede5947fc64d
3) 모바일 기기에서의 재생 오류
모바일 단말기에서 영상 재생 오류가 반복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재부팅
- 이용중인 매일경제TV의 모바일 웹 서비스 또는 앱 서비스에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 사용중인 단말기, 브라우저, 매일경제TV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매일경제TV의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 Google Chrome : https://www.google.com/chrome/
- Internet Explorer Edge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aspx
▶ Internet Explorer Flash Player 사용 중단 안내
Adobe사의 Flash Player의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더 이상 Flash Player를 통한 동영상 재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Flash Player의 지원 중단은 모든 동영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매일경제TV의 서비스에서만 중단되는 것이 아닙니다.
<브라우저 캐시 삭제>
아래 안내된 방법을 참고하여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한 후 재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 크롬 브라우저 메뉴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 왼쪽 메뉴의 '개인정보 및 보안' 항목을 선택합니다.
- '개인정보 및 보안'의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선택합니다.
-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개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버튼을 클릭합니다.
- 데이터 삭제가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여시기 바랍니다.
[IE Edge]
-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 메뉴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 왼쪽 메뉴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립합니다.
-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한 후 '지금 지우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데이터 삭제가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여시기 바랍니다.
[참고] 마이크로 소프트 도움말
https://support.microsoft.com/ko-kr/topic/%EC%BF%A0%ED%82%A4-%EC%82%AD%EC%A0%9C-%EB%B0%8F-%EA%B4%80%EB%A6%AC-168dab11-0753-043d-7c16-ede5947fc64d
3) 모바일 기기에서의 재생 오류
모바일 단말기에서 영상 재생 오류가 반복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재부팅
- 이용중인 매일경제TV의 모바일 웹 서비스 또는 앱 서비스에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 사용중인 단말기, 브라우저, 매일경제TV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