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MBN 매경이코노미 LUXMEN Citylife M-PRINT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묶었습니다.

  • 회원가입 관련
  • 회원정보 관련
  • 서비스이용 관련
  • 기술지원 관련
  • 게시판/댓글 관련
  • 기타
이미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계속 나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6.0을 사용하시는 경우, 간혹 다시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익스플로러 버전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권장 익스플로러 버전 8.0)



*.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방법
1) 인터넷 메뉴 중 도구를 누르고 도구 메뉴 중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중 개인정보를 누르면 고급 버튼이 있습니다. 고급버튼을 누르고 자동 쿠키 처
리 덮어쓰기 체크하고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를 합니다.
그래도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정의 설정을 보
통에서 낮음으로 바꿉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상단 우측에 있는 회원가입 메뉴를 클릭하시면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Mmoney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Mmoney는 모든 게시물(댓글 포함)을 실명확인 후 작성하고 있습니다.


또, Mmoney에서 제작한 다양한 프로그램(VOD)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뉴스 제외. 뉴스는 회원가입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가입 시 뉴스레터, SMS서비스 등의 수신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아이디를 잊으신 경우, 주민등록번호/아이핀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정보들이나 본인 확인의 절차를 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를 하였는데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등록된 비밀번호 질문과 힌트를 입력하여 자동 임시 비밀번호 찾기를 하였을 경우,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메일 주소/휴대폰/신용카드나 범용인증서로 본인 확인 후 직접 고지 등의 방법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한 방법으로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불가능하신 경우 jihok@mbn.co.kr로 회원정보 ( ID , 주민번호 발급일자, 연락처 )를 보내주시면 회원정보 확인 후 보내주신 메일로 임시비밀번호 재지정해 드립니다.(개인정보도용 방지를 위해 직접 연락을 통해 회원 당사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버전을 체크하고 설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버전 체크 및 업그레이드
* 브라우저 상단의 도움말(H) -> Internet Explorer정보(A) 클릭
-> 버전 : 8.0.6001.18702 을 확인
-> 버전이 8.0 이하일(7.0, 6.0 등) 경우
http://www.update.microsoft.com/microsoftupdate/v6/default.aspx?ln=ko 에서 Internet explorer 8.0 다운로드 후 설치

2. 브라우저 설정
브라우저 버전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8.0 이상일 경우 쿠키 설정을 다음의 절차대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2) '쿠키 삭제'와 '파일 삭제(오프라인 파일 모두 삭제)'를 선택
3) '개인 정보' 탭에서 '고급 설정' 선택
4)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 선택 및 '항상 세션에 쿠키 적용' 선택
5) 다시 '개인 정보' 탭에서 '편집' 선택
6) www.mbnmoney.co.kr이라는 주소를 나타나는 빈칸에 입력 후 '허용' 선택
7) '확인'을 모두 누른 후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닫기
8) 새로운 창을 띄워서 로그인 시도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정보로 이동하셔서 좌측 메뉴 중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됩니다.


본 사이트의 회원 탈퇴 후 90일간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혹시 부득이한 이유로 탈퇴 후 재 가입이 바로 필요하신 회원께서는 jihok@mbn.co.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