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MBN 매경이코노미 LUXMEN Citylife M-PRINT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묶었습니다.

  • 회원가입 관련
  • 회원정보 관련
  • 서비스이용 관련
  • 기술지원 관련
  • 게시판/댓글 관련
  • 기타
VOD 방송이 보이지 않고 검은 화면만 나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을 선택합니다.
2. 연결을 선택하신 후 LAN 설정을 클릭합니다.
3. ADSL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설정 검색'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프록시 서버사용'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동영상 연결 에러가 발생합니다.

동영상이 끊기는 경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자주 문제가 되는 것은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의 낮은 버전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입니다. 동영상이 가장 원할하게 운영되는 버전은 9.0이상(권장) 입니다. 그러므로 버전이 9.0 이하인 경우는 원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0이상을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생방송(on-air) 플레이할 때 소리만 나오고 영상이 안나와요.
생방송(on-air)를 플레이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11버젼 이상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동영상(VOD)이 정상적으로 나오질 않을 경우

확인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 확인
1) 온에어가 정상적으로 나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버전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2) 기존의 Flash 10 버전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재설치를 해야 됩니다.
○ 시작 -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Adobe Flash Player 11 ActiveX " -> 제거 ->홈페이지 재 접속 -> 다운로드

확인2. 웹 브라우저 버젼 확인
1) 온에어는 나오고, 동영상(VOD)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의 IE 8.0 이상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1. 인터넷 익스플러(Internet Explorer) 8.0 이상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s/ie


2.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11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 1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