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의 주요 주가지수가 동반 급반등했습니다.
지난주 미국 비농업 고용지표의 실망감에 급락했던 뉴욕증시는 낙폭 과대라고 인식한 듯 저가 매수세가 강하게 유입됐습니다.
이날 상승은 기술 업종의 성장주와 우량주가 골고루 이끌었습니다.
엔비디아가 3.54% 뛰었고 아마존도 2.34% 오르며 나스닥지수를 밀어 올렸습니다.
테슬라와 브로드컴, 코스트코도 2%대 상승률을 기록했고 넷플릭스도 1.45% 올랐습니다.
다만 애플은 이날 아이폰16을 처음으로 선보였지만 크게 새로운 것은 없다는 인식 속에 시장의 반응은 미미했고 강보합으로 마쳤습니다.
국내 증시에서는 중국 저가공세 물리치고 '깜짝실적' 순항중인 화학기업을 살펴봅니다.
국내외 주요 이슈와 함께 주목할 종목<증시 오늘 1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8시 5분<일발장전>코너에서는 김영민, 김준호 MBN골드 매니저와 함께 오늘장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각 출연자들이 관심 있게 보는 종목을 분석합니다.
이어서 8시 45분<정철진의 작전>에서는 투자전략에 대한 새로운 뷰를 제시합니다.
8시 50분 개장 전 투자 전략을 살펴보고 실시간 시장 대응 전략을 짚어봅니다.
9시 30분<주문을 걸어>에서 오늘장 관심 가져볼 만한 종목을 엄선하고, 9시 36분<포착! 눌림목>에서는 시청자 문자상담과 함께 오늘장 상승한 기업 중 포트폴리오에 담아둘 종목을 골라 집중 분석합니다.
매일경제TV<증시 오늘 1부>는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9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