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유출' 골프존 "고객 불편에 사과…신뢰 회복 위해 노력"

개인 정보가 담긴 파일서버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 221만여 명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유출한 골프존이 입장문을 내고 고객들에게 사과했습니다.
골프존은 오늘(9일) 입장문을 통해 "이번 일로 고객분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분들의 신뢰를 회복하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골프존은 지난해 11월 해커에 의한 랜섬웨어 공격을 받아 업무망 내 파일서버에 보관됐던 221만여 명의 서비스 이용자와 임직원 이름, 전화번호 등이 유출됐고 5천831명의 주민등록번호, 1천647명의 계좌번호가 외부로 흘러 나갔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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