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전문 기업 스타콘텐츠에서 오는 12월 21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오직 이번에만 만날 수 있는 ‘유☆유☆백서' 30주년 기념 대한민국 한정 굿즈’를 선보입니다.
스타콘텐츠는 유☆유☆백서 30주년을 맞아 이번 텀블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국 팬 한정 특별한 굿즈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주인공 4인방의 모습이 담긴 포토 카드(3종)와 포스터, L홀더(2종), 심플 트레이와 함께 세트별 특별 굿즈로 만날 수 있는 머그컵 / 향수 / 후드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쿠와바라 세트’로 만날 수 있는 ‘무술대회 머그컵’과 ‘사안 머그컵’은 유유백서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포즈를 감상할 수 있는 굿즈로, 일반 머그컵인 ‘무술대회’ 버전과, 뜨거운 물을 넣으면 검은 실루엣 안에 있는 캐릭터들의 본모습들이 드러나는 반전되는 매력을 가진 ‘사안’ 머그컵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라마 세트’ 속 ‘쿠라마-ROSE WHIP 향수’는 유☆유☆백서 속 매혹적인 반인반요 쿠라마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향수입니다. 작중 쿠라마의 무기인 붉은 장미를 첫 향으로, 시간이 지나며 차가운 매력의 요호를 닮은 시원한 잔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콘텐츠 신두섭 대표는 “쿠라마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패키지로 디테일을 더했다”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