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의왕공무원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신화정 뉴미디어팀장(왼쪽)과 허운행 동물보호팀장 (사진=의왕시 제공)
[의왕=매일경제TV] 경기 의왕시는 오늘(28일) '제3회 의왕공무원대상' 수상자로 신화정 뉴미디어팀장과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을 선정했습니다.

의왕공무원대상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업무추진으로 소관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모범공무원을 선발해 포상하는 제도입니다.

선발대상은 6급 이하, 시 근무경력 5년 이상의 공무원으로, 직원의견수렴, 실무평가위원회 1차 심사, 공적심사위원회 본심사를 거쳐 행정직군 1명, 기술직군 1명을 선발해 연말 시장 표창을 수여합니다.

행정직군 수상자인 신화정 뉴미디어팀장은 시 대표 캐릭터 ‘느티와 까비’를 리뉴얼하는 등 SNS를 통한 시정홍보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의왕시 최초로 4개부문 SNS소통대상을 수상해 시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드높인 공적을 인정받았습니다.

기술직군 수상자인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은 농업인단체 육성과 농촌경관 조성, 로컬푸드 및 직거래장터 운영 등 의왕시 농업,농촌 발전과 관련해 큰 공헌을 했습니다.

수상자에게는 오는 31일 시장 표창과 함께 시상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내년도 근무성적평정 시 인사가점과 성과급 S등급의 특전이 주어집니다.

[강인묵 기자 / mkkim@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