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AMP, 2021 ‘제1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 및 송년 후원의밤’ 개최

한림대AMP동문회(사진=한림대 제공)
[수원=매일경제TV] 한림대학교AMP 총동문회(회장 황호덕)는 지난 15일 춘천스카이컨벤션 웨딩홀에서 '2021 송년회 및 제1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황호덕 총동문회장, 최양희 대학총장, 황정태 대학원장, 고려대AMP 총교우회 강철수 봉사회장, 전형식 사무총장 등 동문 90여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제1회 최고경영대상시상식에는 △금융부문 조규용 동문(21기·가평축산농협조합장) △외식부문 최대식 동문(24기·춘천스카이컨벤션웨딩홀 대표) △친환경 부문 허운덕 동문(15기 (주)고려바이오연구소대표) 등 3명이 선정됐습니다.

이와함께 한림대AMP 동문으로서 투철한 책임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동문 상호간 유대강화는 물론 모교 동문발전에 기여한 서재성(1기), 김석구(7기), 고광만(15기) 등 3명의 선배 동문들이 공로패를 받았습니다.

최고경영대상시상자인 한림대 최양희 총장은 “올해 처음 시작하는 최고경영대상 수상자들은 어려운 시장 여건에서도 업계 최고수준의 성과 지표를 실현과 봉사활동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황호덕 회장은 “2021년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든 면에서 명실상부하게 한림대AMP가 대한민국 최고 AMP로 우뚝 서는 해가 됐다”며 “앞으로 이 동문 간 결속을 공고히 하고 더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문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임덕철 기자/mkkdc@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