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앤티(Dr.PNT)'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테스마젠'을 출시했습니다.

테스마젠은 갱년기 남성을 위한 13가지 기능 원료가 1포에 들어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하루 1번, 1회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을 통해 주로 40~60대 남성들이 겪는 갱년기, 전립선, 지구력, 활력 등의 전반적인 이상증상과 건강고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남성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는 '호로파 종자 추출물',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에 도움을 주는 '로르산(미국산 쏘팔메토)' 등을 주 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 1일 권장량 10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도산 쏘팔메토 성분이 아닌 미국산 쏘팔메토 원료를 사용했다는 설명입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건기식 제품 라인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닥터피엔티는 2016년 GC녹십자웰빙이 론칭한 병·의원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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