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송민호가 솔로 정규 3집 '투 인피니티'의 타이틀곡 '탕!♡'으로 '달콤백 챌린지'에 참여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정규 3집 '투 인피니티(TO INFINITY)'로 컴백한 송민호가 타이틀곡 '탕!♡'으로 '달콤백 챌린지'의 첫 주자가 됐습니다.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를 개발·운영하는 달콤소프트의 '달콤백 챌린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곡을 플레이하고 점수를 공개해 이벤트 기간 동안 그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달콤소프트는 어제(14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송민호는 '슈퍼스타 YG'에서 신곡 '탕!♡'의 리듬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긴장된 표정의 송민호는 이내 자연스럽게 게임을 즐기며 능숙하게 끝냅니다.

송민호는 자신의 점수를 공개하며 "제 점수를 넘어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다음 주자에게 핸드폰을 넘기며 첫 번째 '달콤백 챌린지'의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이벤트는 14일부터 23일 오후 2시까지 열흘 동안 열립니다.

'슈퍼스타 YG'로 '탕!♡'을 플레이하는 모습과 점수를 영상으로 찍은 뒤 해시태그 '#DalcomBack_Challenge', '#달콤백_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아티스트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가 증정될 예정입니다.

[ 이예린 기자 / yrl@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