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인베스트먼트 컬쳐 크리에이터'를, 슬로건으로 '투자, 문화가 되다'를 선정했습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아트홀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새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는 행사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기존 정형화된 틀 대신 직원 참여형 토크콘서트와 스탠딩 파티의 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은 이 행사에서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는 회사가 되기 위해 '투자, 문화가 되다'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새로운 브랜드 비전 'Investment Culture Creator'를 발표했습니다.
정 사장은 "투자행위가 단순히 수익율을 추구하는 결과 지향적 행위가 아니라 투자를 통한 삶의 윤택과 풍요로움을 추구하는 과정 지향적 행위가 돼야 한다"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기존 투자에 대한 문화의 변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