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지나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있다. 피부에 민감한 사람들은 벌써부터 피부고민이 시작되었는데 이번 여름에는 한방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고민을 해결해보자

여름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한방화장품 BEST3를 선별해보았다.

▶ 생그린 순백미인 화이트닝 제품


생그린 순백미인 화이트닝 제품 특징은 기미, 주근깨의 원인을 단계적으로 차단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점과 각질층의 보호막 기능 향상으로 보습작용이 우수하고, 각종 식물성 한방추출물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능이 있다는 점이다. 전문적인 임상 시험과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자극없이 순하면서도 미백효과가 우수함이 입증되었다.


▶ 설화수, 수율미스트


수율미스트는 피부친화력이 높다고 알려진 자작나무 수액으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함과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맥문동추출물과 새싹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며, 스며든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


린 비결 윤 크림은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크림으로 6년근 발효인삼이 함유됐다.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으로 피부에 촉촉감을 주는 기능을 한다. 피부를 맑게 해주고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앞서 선정한 세가지 한방화장품 제품은 제품성분이나 제품종류에는 차이가 있지만 세 종류 모두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