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게시판

매일경제TV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본 게시판의 게시물은 실명 확인을 거친 후 작성됩니다.

김용환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2025-01-10
이순옥

김용환 매니저님.
안녕하신지요?
60이 훨씬 넘어 모처럼 컴퓨터 앞에 앉아 감사 글을 쓰려하니 왠지 설레이네요.
한 달 동안 매니저 님 거만 집중 독파했는데 자신 있게 추천하시고, 말씀 속에 열심히 연구하고 발굴 하셨다는 걸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신뢰가 갔고, 믿음이 생겼습니다.
두 번 다시 주식은 안 하겠다고 결심했었는데 나이 들어 직장에 다닐 수도 없고, 컴퓨터는 잘하고 또다시 시작할 마음이 생겼네요.
오래간만에 매니저님 주신 캐이알시스템 으로 17일 익절 매도 했습니다.
목요일 모처럼 무방하신다고 했는데 병원 예약으로 참석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오늘 금요일 어제 하신 무방 녹화 5번 들었고, 감사 인사 드리러 게시판에 들어왔습니다.
사람이니까 추천 주가 다 오른다는 건 무리고 원칙만 지켜 손 절 잘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정말 무섭고 힘들다는 걸 많은 분들은 공감 하실 거예요. 그래도 생 쇼 매니저 님들 모두 수고하시고 애쓰시는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김용환 매니저님~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고 건강 챙기셔요.
많은 분들이 매니저 님 좋아하고 추천 주 기다리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 지금처럼 열심히 도와주세요.
용환 매니저 님 목소리만 들어도 힘이 나는 팬들 저를 비롯해 많을 겁니다.
두서 없는 글 올려서 죄송하고, 감사 인사 드리고 싶은 제 마음만 전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 날 생 쇼 에서 뵙겠습니다~
2025.01.10
이순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