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 27일 오픈.. 교환권 증정 이벤트 진행 중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는 ㈜이삭(대표: 김하경)이 이삭버거 1호점 신사역키친에 이어 이삭버거2호점 용인동백키친을 오픈 소식을 전했다.

오픈소식과 함께 이벤트 진행 소식도 전해왔는데, 내용에 따르면 이삭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 오픈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댓글을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삭버거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 오픈 소식이 알려진 이후 인터넷 동백 커뮤니티에는 이삭버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삭버거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와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패티를 구워 낸다. 어니언 스매쉬드 패티는 100% 순 쇠고기와 신선한 양파를 그릴 위해 함께 올려 온도와 시간을 섬세히 조절하여 프레스 하는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 만든다.

어니언 스매쉬드 조리 방식은 미국 오클라호마의 전통 버거 조리 방식으로 풍부한 육즙과 달큰한 양파가 조화를 이루도록 해 순쇠고기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리오슈 번을 사용함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번이 이삭버거의 맛을 더 극대화한다.

이삭버거 관계자는 “이삭버거를 통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식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1호점 이삭버거 신사역키친 성원에 감사드리며, 2호점 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은 7월 27일 오픈 예정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