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이 나고 피부에 비상이 걸리는 계절인 무더운 여름이 왔다.

여름철에는 겨울철과 달리 보습 관리를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뜨거운 햇살 아래 피부 속 수분은 날아가기 마련이다. 또한 푹푹 찌는 무더위로 모공이 확장해 피지 분비가 늘고, 땀과 먼지가 뒤섞여 뾰루지가 발생하기 쉽다.

더운 날씨와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전문가들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에 프리미엄 스위스 화장품 유랍 공식사이트에서는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24시간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들이 여름철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남기면 유랍의 전문가들이 직접 피부 개선 노하우와 제품을 추천해 주고 있다.

프리미엄 스위스 화장품 유랍의 피부관리 전문가들은 “수분 없이 푸석푸석한 피부를 개선하고, 건강을 되찾지 못하면 무더운 여름이 왔을 때 외부 자극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는 피부 본연의 힘이 없어진다”고 조언했다.

또 “지금부터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피부를 만들려면 무엇보다 보습이 중요하다. 무더운 여름 피부 고민이 있다면 유랍에서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스위스 화장품 유랍은 여름철 보습을 위한 하이드라 믹스드롭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천연보습인자(저, 고분자)와 여러 천연보습제 등 6가지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습 보호막을 형성함에 따라 뜨거운 열과 습기에도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유랍은 자연 친화적인 제조 여건을 갖춘 스위스에서 엄격한 제조법을 준수하며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로 생리학자, 보건학자, 화학자들로 구성된 연구팀에서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