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미용실 '엇던' 오픈, 오주아 소믈리에 스페셜 케어리스트 주목





기존 주택을 리뉴얼한 밀본 오주아 클리닉 정식 살롱 '엇던(원장 우연정)'이 신규 오픈하며 주목받고 있다. 여성 헤어클리닉에 특화된 송탄 미용실로 오주아 소믈리에(Aujua Sommelier)의 이상적인 모발 관리 기술을 바탕으로 퀄리티와 만족도 높은 다채로운 시술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엇던은 경기 평택시 송탄역 4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매장 방문 시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건물 외관 인테리어가 두드러지는데 주택을 리뉴얼한 만큼 푸근하고 정겨운 실내외 디자인으로 방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춰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여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각종 소품 덕분에 포토 핫 플레이스로도 인기가 높다.

엇던의 주요 서비스로 각종 컷, 펌 등을 비롯해 헤어스파, 두피클리닉 등이 있다. 특히 오주아 소믈리에 인증을 받은 헤어샵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오주아 소믈리에란 고객 개개인의 이상적인 모발 디자인을 실현시키는 모발의 파트너를 말한다.

고도로 전문적인 헤어 케어의 지식, 기술 인증을 받은 오더메이드 헤어 케어 프로그램을 다루는 스페셜리스트로 국내에서 희소 가치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오주아 소믈리에 인증 과정은 오주아 소믈리에 아카데미 수강, 지식 시험, 카운슬링 연수 등의 세 단계로 나뉜다. 이러한 교육 과정을 수료 또는 합격 후 오주아 소믈리에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엇던은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숙련도를 갖춘 오주아 소믈리에와 베테랑 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하여 고객 기대에 부합하는 최적의 시술 결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프라이빗 주택미용실로 100% 예약제에 의해 운영되는 1:1 맞춤 시술도 강점이다. 맞춤 디자인과 컬러, 오더메이드 클리닉을 선보이며 새로운 외모 변화를 시도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커다란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엇던 우연정 원장은 "최고로 아름다운 순간들을 늘 함께 하는 헤어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헤어 시술 계획 및 기대감에 어긋나지 않도록 섬세하고 체계적인 상담 과정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