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유산균브랜드 락토핏, 업그레이드 기념 온라인 캠페인 진행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락토핏의 업그레이드는 핵심 유산균주 5가지를 조합한 LACTO-5X 포뮬러를 통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리뉴얼했으며, 실크피브로인 특허공법을 적용한 락토핏의 프리미엄라인 락토핏 생유산균 로얄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락토핏 로얄은 로즈골드 컬러의 적용을 통해 외관까지 새롭게 변화된 것이 특징이며, 실크피브로인 공법과 프롤린 공법까지 이중특허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락토핏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변경점을 체험해볼 수 있는 형태와 이벤트를 공유하는 형태로 구성된다.


캠페인 페이지는 각 제품 패키지 뚜껑의 QR코드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진입이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업그레이드 기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관계자는 “장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업그레이드 된 락토핏을 체험해 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업그레이드 기념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락토핏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락토핏은 2020년 기준,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600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바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