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오전 롯데카드 애플리케이션과 전산에 일시적으로 접속 장애가 발생해 회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날 오전 9시께 롯데카드 앱에 접속 장애가 일어나 고객센터에 회원 문의가 쇄도하고, 구글플레이와 소셜미디어에도 접속이 되지 않는다는 불만 글이 이어졌습니다.

롯데카드 회원 장모씨는 이날 오전 연합뉴스에 "앱 접속이 안 되고 앱카드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고객센터에서도 전산 장애로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상담도 정상적으로 안 된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접속 장애는 10시 전 대부분 해소됐습니다.

롯데카드는 "네트워크 장비 일부가 일시적으로 전원이 차단됐다 복구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으나 즉시 정상화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최민정 인턴기자 / lilly307@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