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착착' 매거진 표지. (사진=경기도주식회사 제공)

[수원=매일경제TV]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 '착착착'의 인식 확산과 착한 소비문화 조성을 도모하기 위한 잡지(매거진)를 발간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달부터 사회적가치생산품 우수기업 성공사례와 주요뉴스, 전문지식을 담은 '착착착' 매거진을 격월로 발간하기로 했습니다.

잡지에는 사회적가치실천기업 및 생산품 소개, 소상공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위한 전문지식, 경기도 및 경기도주식회사 주요뉴스 등이 수록됩니다. 잡지는 친환경 재생 종이로 제작됩니다.

이번 첫 호에는 도내 우수기업 중 ▲일공일오컴퍼니 ▲꿈틀협동조합 ▲자이언트애니 ▲하남장애인직업재활센터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장수하개 등 총 5곳을 소개합니다.

이달을 포함해 올해 8·10·12월 총 4회, 각 2000권씩 발간하며 도내 시·군·구와 다중 민원시설, 문화체육시설, 주요 소매업종 등에 배포됩니다.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와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착착착 브랜드를 알리고 사회적가치실천기업들을 돕기 위해 잡지를 발간하게 됐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8일 착착착 전용 온라인몰도 문을 엽니다. 착착착 쇼핑몰에서는 제품 경쟁력과 품질 신뢰성을 갖춘 약 70개 업체의 300여 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수아 기자 / mksualuv@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