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FRANCOISPET)은 오는 10월, 강남 뱅뱅사거리 인근에 프랑소와펫 뱅뱅사거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할 프랑소와펫 뱅뱅사거리점은 약 150여평 규모로 △애견용품 △애견 미용 △애견 유치원 △데이케어 △호텔 등 토탈 케어가 제공된다.

프랑소와펫은 이미 압구정, 반포동 등 강남 일대 반려인들의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신세계 센텀점, 광교 갤러리아, 동탄 레이크꼬모에 입점해 인근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 8월 신세계 대전 엑스포점에 입점 할 예정이다.

프랑소와펫 관계자는 “뱅뱅사거리 인근에 거주하는 반려인들에게 프랑소와펫이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프리미엄 펫 케어 서비스를 제안할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프랑소와펫은 좋은 품질의 자체 제작 상품과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탈 펫 케어 플래그십 스토어로써 끊임없이 반려견들의 취향과 성격 등을 고려한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국내 유명 호텔,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등과 협력한 프랑소와펫은 현재 반포서래 본점,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점, 서래 아카데미점 등 국내 7개 지점을 운영하며 신세계 대전 엑스포점, 강남 뱅뱅 사거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프랑소와펫은 데이케어, 유치원, 액티비티 센터, 미용, 호텔뿐 아니라 인력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를 포함한 올인원 서비스를 강점으로 구매력이 높은 강남권 고객층을 두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