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증시 낙폭 과대에 따른 기술주의 반등에 상승폭을 키우고 있습니다.
대형주의 강세에 코스피가 탄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1% 넘는 오름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약세장 속에서 지수를 방어하던 개인이 6거래일 만에 매도로 돌아선 가운데
현재 기관 특히 금융투자 중심의 매수가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모양입니다.

대부분의 업종이 상승세를 보이며 지수와 업종/종목이 동반 상승하는 양상입니다.
상장 이후 5거래일 연속 하락한 SK아이이테크놀로지가 4%대 반등에 나서고 있고 하이브 역시 실적 상승 기대감에 3%대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는 코스닥 시장도 코스피 상승폭 확대 영향을 받으며 지수 상승폭을 늘려가는 모습입니다.
특정 업종의 강세보다는 조정을 거친 경기민감주, 자동차, 게임, 2차전지, 게임, 등 업종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시현하고 있습니다.
1분기 어닝 시즌이 마무리 국면에 접어든 가운데, 19일 예정된 FOMC회의록 공개와 21일 예정된 한미 정상회담 등이 시장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불확실성 리스크가 존재하는 상황 안에서 우리는 어떤 섹터와 종목을 공략해 봐야 할지, 생쇼 매니저들과 공부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생쇼의 생생 한마디로
정석일 매니저 "주도주 부재, 실적에 집중"
박수범 매니저 "외국인의 수급 변화 기대"
노광민 매니저 "원재료 가격 테마주에 집중하자"
김동호 매니저 "내비트코인 급락, 버블붕괴 시작"
이렇게 제시했습니다.

네분의 오늘장 생생한마디를 통해 오후장 공략주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영민한DJ 김영민 매니저는 오늘 어떤 원샷원킬 종목으로 오후장을 공략할 지도 기대해주세요!
미녀 앵커 강진수과 MBN골드 최고의 5인 매니저들이 벌이는 종목 수익률 대결, 생쇼! 놀라운 기록 행진에 참여하세요!
매일경제TV <생생한 주식쇼 생쇼>는 월~금요일 낮 12시부터 1시 30분까지 생방송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