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배달라이더협회,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식 가져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회장 송기선)와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공동대표 신달순, 임학운)가 용평리조트 서울사무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용평리조트’의 편의시설(객실, 스키장, 용평워터파크, 발왕산관광케이블카, 호텔사우나, 레스토랑, 기타 부대시설 등)에 협회 소속 전국배달라이더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은 송기선 협회장, 백현철 부회장, 박세권 홍보단장, 국진혁 사무총장, 김현석 사무국장, 김윤식 이사와 유인성 마케팅 본부장, 유승준 팀장, 장유미 팀장 등 용평리조트 서울사무소 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날 양기관은 환담에 이어 협약식 개회, 각 기관 소개, 대표 인사말, 협약서 서명교환, 기념촬영순으로 협약식을 마무리했으며, 기타 상호협력방안으로 회원카드제휴를 통해 배달라이더 회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송기선 협회장은 “전국배달라이더들에게 할인혜택을 드릴 수 있어 감사드리며, 또 할인혜택 제공 외에도 발왕산 모나파크 관광단지 전기이륜차 활용방안,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행사 참여 등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는 전국 30만 배달라이더의 권익보호와 인식 개선뿐아니라 안전교육 의무화, 배달대행사 인증제도입, 표준화제안, 유상보험현실방안, 생계형 배달라이더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안전수칙, 안전운행을 통한 국민의 먹거리 안전배송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