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김포와 태릉에 신규 대리점 오픈..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김포와 태릉에 대리점을 오픈했다.

씰리침대 김포점은 다수의 주거 단지가 밀집된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대규모 가구단지 내에 위치해 혼수, 이사 등으로 새 가구를 구매하려는 이들의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 씰리침대 김포점 >

씰리침대 태릉점 역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 서울지하철 7호선 먹골역과 중화역 근처에 자리잡아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씰리침대 김포점과 태릉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수면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사용자의 수면 습관과 선호하는 쿠션감 등 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 상담도 이루어진다.
< 씰리침대 태릉점 >


매트리스 외에도 씰리침대의 인기 프레임, 베개 등 액세서리 라인업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두 매장 모두 씰리코리아 공식 인증 대리점으로서 더욱 믿을 수 있는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한 지점 대표 제품은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샹떼(Chante)’다. ‘샹떼(Chante)’는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합금 소재에 이중 열처리를 가한 씰리침대의 대표 코일을 장착해 지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는 1cm의 고밀도 폼을 추가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강한 탄력의 PE 소재를 사용해 밤새 일어나는 뒤척임까지 든든하게 받쳐 준다.

한편 씰리침대는 신규 대리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김포점과 태릉점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호텔식 침구 세트, 매트리스 시트, 방수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로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을 지난 70여 년간 진화시켜 왔다.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씰리침대는 2021년 현재 약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