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시즌 '판타지 월드'를 도입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시즌9 '판타지 월드'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시즌9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다크엘프 마법사 벤시'와 '오크 워리어 데이모스'가 등장합니다.

요정의 티아라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용기사, 하이엘프 콘셉트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입니다.

시즌9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엘리멘탈 트래커'로 모든 속성의 공격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넥슨은 시즌9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30분·1시간·2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20개까지 지급합니다.

이와 더불어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AUG 가디언', '적룡포' 등 아이템 6종을 증정합니다.

레이어는 오는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타임 조건을 달성하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등이 담긴 이벤트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6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에 접속한 플레이어에게 'X-TRACKER',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등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고 플레이 타임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와 함께 특별 보상도 제공합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