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분기 매출액 65조, 영업이익 9.3조 (컨센서스 8.9조)
미 증시 이번주 본격적 1분기 실적 시즌 돌입 [바로가기]

삼성전자가 1분기 매출액 65조, 영업이익 9.3조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1분기 실적 시즌이 도래를 알린 가운데 이번주 미 증시도 금융주를 비롯한 델타항공을 시작으로 실적 발표가 예정 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LG전자가 증권사의 컨센서스 대비 어닝 서프라이즈 실적을 발표하면서 양호한 실적 흐름을 알리면서 상장사의 1분기 실적 시즌이 주목 받고 있다.
미국 CNBC에 따르면 S&P500 기업들의 1분기 순이익은 24.2% 증가할 것으로 예측 되고 있다고 보도 했다.
이에 따라 지난해 실적 시즌과 비슷한 실적 시즌이 펼쳐질 것으로 예측 되면서 실적 상향 서프라이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다고 보도 했다.
국내 증시 또한 삼성전자LG전자가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면서 전체 상장사의 1분기 실적이 개선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실적 시즌이 도래한 만큼 국내 투자자들은 어떤 실적 유망주를 주목해야 할까?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는 “미 증시는 이번주 시작 되는 어닝 시즌을 앞두고 관망세를 보이다 S&P500 지수는 주요 경제 지표 발표를 앞두고 경계감이 작용하며 약보합권에서 마감했다”며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금융주와 델타항공의 실적 발표가 예정 되어 있기 때문에 실적 이슈를 점검하면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창준대표는 “국내 증시는 코스닥에서 개인이 5.3백억 순매수세로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 물량을 받아 내면서 코스닥 역대 최고치 경신을 리드하고 있다”며 “개별 종목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부터 1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적으로 진행 될 만큼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핵심 유망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 1분기 실적시즌 대박 날 유망주 [바로가기]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바로가기]

MBN골드 관심 종목
진원생명과학, 남양유업, 데브시스터즈, 제넥신, 디앤씨미디어
SK이노베이션, 셀리드, SK하이닉스, 윌비스, 팜스토리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