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와 K팝 아티스트 NCT WISH가 개최한 'WISHFUL 팬사인회'가 어제(2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달 초부터 진행된 '메가오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명의 팬이 초청돼 NCT WISH와 직접 만났습니다.
이벤트에는 멤버들이 직접 고른 '픽 메뉴'를 포함해 총 10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이 참여했습니다.
현장에는 NCT WISH 캠페인 비하인드컷 전시,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습니다.
앞서 메가MGC커피는 NCT WISH 캠페인 초반부터 멤버 생일에 맞춘 컵홀더, 포스터 등 팬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해왔습니다.
NCT WISH 픽 음료와 콜라보 굿즈 출시를 통해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캠페인 기간 동안 메가MGC커피와 NCT WISH, 그리고 팬덤이 일상 속에서 서로의 브랜드를 체감하고, 그 경험에 진심으로 감동받았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성과"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lee.youji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