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350㎖ 캔 1종으로 출시된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음료로, 환타가 올해 '환타 멜론'에 이어 선보인 두 번째 신제품입니다.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카콜라는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입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다음달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복숭아의 상큼달콤함과 탄산이 어우러질 때 느낄 수 있는 상쾌한 맛이 특징적인 제품"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환타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