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돌비로 즐길 2월 상영작 소개…'바빌론' 등 볼거리 풍성
2023-02-01 15:53 입력
메가박스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초특급 할리우드 대작들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바빌론(Babylon)>,<타이타닉: 25주년(Titanic)>,<앤트맨과 와스프: 퀸텀매니아입니다.

오늘(1일) 개봉하는<바빌론(Babylon)>은 고대 도시 '바빌론'에 견줄 만큼 황홀하지만위태로웠던 1920년대 할리우드에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라라랜드>,<위플래쉬>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으로, 북미 개봉 이후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호평을 받으며 BBC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영화 20편 중 한 편으로 꼽혔습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역작<타이타닉: 25주년(Titanic)>또한 돌비 시네마 3D 포맷으로 재개봉합니다.

<타이타닉: 25주년>은 압도적인 사운드와 함께 최대 관람 스펙인 돌비 비전 4K HDR 기술과 HFR 기술을 결합한 '돌비 시네마'를 통해 국내 개봉합니다.

오는 15일 개봉하는<앤트맨과 와스프: 퀸텀매니아는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첫 마블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앤트맨'과 '와스프'가 타노스를 능가하는 강력한 빌런 '캉'에 대적하며 마주하는 위협을 그리고 있습니다.

한편,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지난 2020년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이 공식 개관했으며 현재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등 전국에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입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