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 자동차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AS)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실제 소비자 및 해당 분야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통해 매년 발표하고 있습니다.

벤츠코리아는 올해 평가에서 신뢰성, 접근성,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AS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습니다.

벤츠코리아는 올해 수입 자동차 AS 부문 1위와 더불어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도 함께 1위를 차지했습니다.

틸로 그로스만 벤츠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해 벤츠를 신뢰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성민 기자 / smlee@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