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메인 테마로,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입니다.

이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입니다.

다이너마이트는 지난해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사진 - 휠라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습니다.

티셔츠에는 다이너마이트 타이틀 그래픽을 중심으로, 뮤직비디오 속 대표적인 배경이 된 디스코 사인, 야자수 나무, 농구 골대 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습니다.

사진 - 휠라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5 뉴클리어스'도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주요 상징색을 입고 콜라보 전용 버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됩니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입니다.

액세서리의 경우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슈즈는 역시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