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극찬기업] 3일 방영…치과 교정 재료 제조·AI 음성 공유 서비스·반영구 메이크업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43회에서는 ㈜지앤드아이, 루이테크놀로지㈜, 국제뷰티교육자격인증원 주식회사를 만나 봤습니다.

오늘 극찬기업에서는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지앤드아이를 만나봤습니다.

기업은 기존 교정기의 단점을 개선한 ’자가 결찰 브라켓 교정 장치‘를 개발해 기존 교정기의 뻑뻑한 감과 통증 발생을 줄여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 위주의 제품이 아닌 환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의 이야기를 함께 만나봅니다.

많은 사람이 해외 여행을 하는 중 현지 사람들과 의사소통이 되지 않아 힘들어하는 경험을 하곤 합니다.

두 번째로 만나본 루이테크놀로지(주)는 지금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폰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지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대화하는 셀카 방식의 동시 자막 서비스 앱과 국제표준 주파수를 준수한 통역을 위한 전문가용 무선 송수신기 등 단 한 대의 스마트폰으로 단방향, 양방향 오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들의 기술을 지금 소개합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

현재 뷰티 케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반영구 메이크업도 일상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반영구과 관련된 국내 관련 시장 규모도 무려 1조원으로 성장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극찬기업에서는 국제뷰티교육자격인증원 주식회사를 만나 봤습니다.

실제 모근과 같이 표현하는 기법을 통해 풍성하고 입체적인 모발 구현을 이뤄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소개합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각종 산업에서 중심축을 이루는 기업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극찬기업의 모든 콘텐츠는 매일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