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오늘(31일)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고메와 차이니스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컬래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덕후선생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합리적 가격으로 간편하고 외식만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졌습니다.

고메의 차별화 기술력에 덕후선생의 셰프 레시피를 접목해 '마장반면', '호남식 납육초반', '쯔란갈비' 등 대표적인 면, 요리, 밥 메뉴를 제품화했습니다.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손으로 치댄 듯 단단한 식감의 살아있는 면발을 구현했습니다.

돼지고기와 대파, 레드페퍼 등 네 가지 재료를 담고 땅콩소스,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마장소스를 담아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 하나하나에 계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내 웍에서 볶은 듯 불향 가득하고 고슬고슬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엄선한 돼지고기와 마늘, 양파, 청경채, 건고추를 듬뿍 넣고 굴소스,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중화식 비법소스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끌어올렸습니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 생강, 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소스를 더했습니다.

쫄깃하고 촉촉한 고기 식감과 입 안 가득 퍼지는 소스 풍미가 특징입니다.

이색적인 먓과 향의 쯔란 시즈닝이 따로 들어 있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마켓컬리 단독으로 판매하며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유명 셰프의 비법을 담은 고메 중화식 RMR 제품으로 외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