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를 계기로 수입 화장품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로라 메르시에는 1996년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특히 한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지역의 매출이 전체의 20%에 가까울 만큼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 국내에는 14개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해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에 순차적으로 로라 메르시에를 입점시켜 오프라인 거점을 확대하고 면세점 사업도 본격화해 브랜드 규모를 키워나갈 예정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신규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하고 신사업을 모색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