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도넛 2종/ GS25 제공
GS25가 매일유업과 함께 지난 10월 선보인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등 2종이 구매 인증샷 디저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GS25는 "출시 후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생크림도넛 2종은 출시 일주일만에 디저트 카테코리 매출 1위에 올랐습니다.

GS25는 내달 중 생크림도넛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