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세일 2주차 주말…연말 분위기 연출 테이블웨어 행사·브랜드 할인·시즌오프 행사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2주차 주말을 맞아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좋은 테이블 악세사리·웨어 행사를 비롯해 브랜드 시즌오프·물가안정 생필품 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2주차 주말을맞아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좋은 테이블 악세사리·웨어 행사를 비롯해 브랜드 시즌오프·물가안정 생필품 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우선 연말을 맞아 가정 모임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 플레이팅의 디테일을 높여 모임의 품격을 한층 올려줄 테이블 악세사리·웨어 행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폴란드 도자기 브랜드인 '아타스티나'에서는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어제(23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연말소품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또 내일부터 오는 27일까지는 구매금액대 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됩니다.

연말 테이블웨어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빌레로이앤보호'도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내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우대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동화 속 유럽 마을 등 다양한 프린팅의 접시와 머그컵 등을 우대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역시 내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단 3일간만 구매금액대별로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정기세일을 맞아 기존 세일 참여 브랜드의 할인 행사와 더불어 새롭게 시즌오프와 세일을 진행하는 브랜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해외브랜드인 오일릴리는 2022년 시즌오프를 오늘(24일)부터 진행하며 20~30% 할인된 가격에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마이클코어스 역시 오늘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핸드백을 비롯해 의류·신발류까지 30% 할인 판매합니다.

해외패션 브랜드인 코치도 내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0~50% 겨울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중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금액할인 행사도 추가로 진행합니다.

아울러 식품매장에서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 속에 가계 생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한 '생활용품 슈퍼세일'을 내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지하1층 식품행사장에서 7일간 진행합니다.

이 밖에 겨울철 면역력을 위한 홍삼 브랜드 행사도 진행합니다.

정관장에서는 창업 1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내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합니다.

다양한 홍삼 주요제품 5% 할인행사와 함께 금액대별 금액할인·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됩니다.

천제명에서도 1년에 단 2번, 이틀만 진행하는 1+1 창립행사를 내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주요 품목들을 한개의 가격에 2개로 구매 가능합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money.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