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장합니다.

아이엠은 오늘(15일) '아이엠 샴푸 N2' 라인의 토닉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엠 샴푸 N2'가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하게 됐습니다.

아이엠 제품은 향에 따라 N1 과 N2 라인으로 나뉘는데 N1은 달콤한 무화과향, N2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머스크향이 특징입니다.

아이엠만의 독보적인 조향 기술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으며, 니치향수에 버금가는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를 구현해 젊은 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이엠샴푸는 지난 7월 브랜드 론칭 이후 3개월 만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기준 누적 후기 수 2천500여 개를 돌파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치열한 탈모샴푸 시장 내에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중년 남성 중심의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 아닌 여성과 2040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엠 토닉 N2'는 쿨링감으로 두피 열감을 완화하고 노세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두피 열감은 지루성 두피염, 탈모 등의 원인인데 고효능 토닉을 통해 청량감을 극대화해 두피 열을 완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줍니다.

'아이엠 트리트먼트 N2'는 두피에도 사용 가능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두피 각질을 케어하고 모발을 유연하게 가꿔주며 물에 닿으면 크림으로 변하는 고농축 제형입니다.

아이엠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합니다.

기존 온라인 중심의 유통망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이엠샴푸 관계자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세정력, 고급스러운 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다"며 "기존 탈모를 고민하던 고객층은 물론 탈모 수요가 없던 신규 고객층까지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